카테고리 없음 / / 2020. 10. 20. 10:27

SUV차량 인기순위 리스트

안녕하세요. 오늘 보여 드릴 내용은 suv차량 인기순위 대해서 알아보려고 합니다. 코로나 사건이 우리 생활의 적지 않은 부분을 바꿔놓고 있습니다. 야영에 사람들에게 관심이 생기고 일반화하면서 자연스레 SUV 차량 판매 호황으로 이어지고 있습니다.

 

물론 여전히 승차감과 디자인 때문에 세단을 좋아하고 있는 사람도 있습니다. 한번 상승세를 탄 SUV 선호도는 식을 줄 모릅니다. 최근 국내 신차 등록 대수를 보면 상위 10위권 내에 무려 7개의 모델이 SUV입니다. 그중에서 국내 모델 3개, 수입차는 4개 모델입니다.

 

 

국산은 싼타페, 소렌토, 팰리세이드이며 수익은 벤츠 GEL,  벤츠 G Class, BMW X3, BMW X4입니다. 식구용 차로 점차 위치를 확대해가는 SUV 차량에 대해 알아보려고 합니다.

 

 

목차

     

    SUV차량 인기 순위 통합

     

    SUV 차량 인기 순위 전체 SUV의 순위 탑10을 한 번 볼까요? 이는 소형, 중형, 대형으로 구분되는 SUV의 통합 순위입니다. 전망을 깨고 대형 SUV 일등을 차지한 팰리세이드가 전체 SUV 차량 인기 순위 일등을 차지했네요.

     

    2위는 가성 비의 대표주자 셀 토스. 그 아래로 싼타페와 쏘렌토가 있네요. 또한, 르노 삼성(Samsung)은 XM3 시리즈를 처음 선보였는데 바로 성공한 모델이라며 할 수 있죠. 저도 XM3를 샀는데 소형 SUV로 분류되지만 절대로 소형이라며 하기엔 중형급 치수에도 뒤지지 않는 치수와 가성 비가 굉장히 인상적인 모델이라며 할 수 있겠어요. 이 밖에도 코너와 GV80, 투싼 등 명백히 SUV 시장에서 현대의 선호도를 입증하네요.

     

     

    1위) 팰리세이드

    2위) 셀토스

    3위) 싼타페

    4위) 신형 쏘렌토

    5위) QM6

     

    6위) XM3

    7위) 코나

    8위) GV80

    9위) 투싼

    10위) 니로

     

     

    SUV차량 인기 순위 대형급

     

    SUV 차량 인기 순위 대형급에선 과연 어떤 모델이 선호도가 많을까요? 사실 대형 SUV에서는 모하비의 선호도가 꽤 오랜 기간 이어졌지만 몇 년 전에 출시와 동일시에 이슈를 모든 팰리세이드와 역시나 출시와 동일시에 크나큰 선호도를 끌었던 제네시스의 GV80이 1, 2위를 차지했답니다.

     

    두 모델은 기존 대형 SUV의 디자인과는 다른 차별성과 고급스러운 이미지로 큰 성공을 거두었는데 그 선호도가 2020년 1월부터 6월까지에도 이어졌네요. 이 밖에도 정통강자 모하비와 렉스턴, 익스플로러 등이 상위권을 차지하고 있답니다. BMW의 X 시리즈 또한 빠지지 아니하고 인기 순위에 등장하네요.

     

     

    1위) 팰리세이드

    2위) GV80

    3위) 모하비

    4위) G4 렉스턴

    5위) All New Explorer

     

    6위) 트래버스

    7위) The New Cayenne

    8위) X5

    9위) The New GLE-Class

    10위) X6

     

     

    SUV차량 인기 순위 중형급

     

    SUV 차량 인기 순위 중형급 SUV 순위부터 한 번 보도록 할게요. 정통 강자인 싼타페와 쏘렌토를 비롯한 QM6가 나란히 1~3위를 차지하고 그 밑으로 바로 투싼, 스포티지 등이 있네요. SUV는 거의 국내 상표가 기세를 드러내고 있습니다.

     

    이에 우리 정부가 SUV가 선호도가 많아지면서 국내 자동차 본사에서도 국내 과녁으로 다양한 치수와 디자인의 SUV를 선보이기 때문이지 않을까 싶어요. 이외의 내용 은도 10위권 안에 티구안과 벤츠 등이 있네요. 또한, 지구촌 최초의 수소차인 넥쏘가 10위에 있다고 합니다는. 점도 신기하네요.

     

     

    1위) 싼타페

    2위) 신형 쏘렌토

    3위) QM6

    4위) 투싼

    5위) 스포티지

     

    6위) 코란도

    7위) 쏘렌토

    8위) Tiguan

    9위) The New GLC-Class

    10위) 넥쏘

     

     

    국내 SUV차량 인기순위 Top4

     

    4위) 르노삼성 QM6 4만 7600만대

     

    전년레 르노에서 신형자가용이 출시되지는 않았지만, QM6만으로도 선호도가 참 적지 않은 그런 모델입니다. 워낙 QM 시리즈가 이름만으로도 유명하니까요. 개인적으로는 르노삼성 차량은 외관이 참 아름다운 거 같습니다.

     

    3위) 현대 펠리세이드 5만 2200대

     

    사실 이 차량은 수요보다 보급이 적어서 출고가 많이 이루어지지 않은 탓에 3위에 머무른 것이라며 볼 수도 있겠습니다.

     

     

    2위) 기아 쏘렌토 5만2900대

     

    올해초에 신형 출시가 있었으며 매출량이 많았습니다. 그리고 국외에서도 굉장히 선호도가 있다고 합니다고 하는데 가성 비를 따졌을 때나 디자인도 큼직큼직하여 미국에서 선호도가 적지 않은 차량입니다.

     

    1위) 현대 싼타페 8만6100대

     

    소형과 대형 중 다양한 SUV가 있으며 SUV 수입차도 선호도가 상당하지만, 싼타페도 매우 뜨거운 차량입니다. 출고대기가 없이 바로 받을 수 있다고 합니다는. 점도 큰 강점이 되겠습니다.

     

     

    2020/10/14 - [분류 전체보기] - 알뜰폰 요금제 비교 사이트 무제한

    2020/10/14 - [분류 전체보기] - 보청기 국가보조금지원 신청방법

    2020/10/14 - [분류 전체보기] - 천마효능 및 먹는방법 총정리

    2020/10/14 - [분류 전체보기] - 어골칼슘 부작용 효능 리스트

    2020/10/19 - [분류 전체보기] - 모발이식 3000모 비용 가격 목록표

     

    • 네이버 블로그 공유
    • 네이버 밴드 공유
    • 페이스북 공유
    • 카카오스토리 공유